갤럭시 S22+ Error Code 31010 해결방법 알아보기
반응형
에러 코드 31010은 초점에 관련된 문제로 인해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다음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.
-
카메라 앱 캐시와 데이터를 지우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.
-
"설정" 앱에 가서 "앱"을 선택합니다.
- "카메라" 앱을 찾아 선택한 후 "캐시 지우기"를 탭합니다.
-
해결되지 않으면 "데이터 지우기"도 선택하십시오.
-
스마트 폰을 재부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. 이를 위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.
-
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고 "재시작"을 선택합니다.
-
장치가 완전히 종료되면 다시 켜서 문제를 확인합니다.
-
갤럭시 S22+에서 시스템 업데이트를 받은 후에는 대개 문제가 해결됩니다. 따라서 최신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.
-
"설정" 앱을 엽니다.
- "소프트웨어 업데이트"를 탭하여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.
- 갱신 버튼을 탭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.
이러한 조치가 문제 해결에 실패 한 경우에는, 고객 서비스를 연락하여 조치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.
반응형
댓글